풍부한 한끼간식 경찰병원역 맛집 QUIZNOS SUB


홧팅2

안녕하세요!!!

요즘 길이 많이 미끄러워요... 다들 조심하세요 ㅜ.ㅜ 저는 내리막길을 내려오다가 넘어져서

커다란 멍이 들었어요..ㅜㅜ 어렸을땐 눈이 좋았는데 이제 점점 무서워지는건 

저도 어른이 되어가는 거겠죠? ㅎㅎㅎ (아직 어른이 아니라 생각하는 1인)


신나2

제가 오늘 공유하고 싶은 곳은!! 경찰병원역에 위치한  QUIZNOS SUB 입니다~!

샌드위치? 핫도그라 해야하나? 핫도그가 더 가까운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남자친구가 정말 맛있다며 데려간 이후로 경찰병원역 지날때마다 한번씩가보는 맛집이에요 !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사이드메뉴도 있어 오늘 점심 저녁 뭐먹을까 고민하는 날에

정말 딱이더라구요 ㅎㅎ 간소한것 같으면서도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답니다 !







매장 내부입니다! 알록달록해 식욕을 더욱 돋우는데요!!

핫도그종류도 20가지 정도 됬던것 같아요~

사이드메뉴에는 수프, 피자, 샐러드 종류들이 있었던 것 같네요~





매장 인테리어 정말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저기 가운데이 있는것은 피클과 할라피뇨고추를 셀프로 담아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피클만 우선 담아왔어요~





우와와왕ㅇㅇㅇㅇㅇ 어떻게 보면 양이 작아보일 수 있는데 저 핫도그가 어마어마하답니다...!

둘이서 저 핫도그 하나만 나눠먹어도 배가 꽉꽉차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QUIZNOS SUB는 빵종류도 선택가능하답니다!!!

내가 좋아하는 빵에 내가 고른 꽉찬 속을 넣어서 먹으면 

내입맛맞춤핫도그가 완성됩니다ㅎㅎㅎ 



저흰 아메리카노와 콜라 사이드포테이토피자 핫도그를 주문했어요~ 

탄산은 리필도 가능하니 이건 팁 !! ★




OTL

저 꽉찬 속을 사진에 다 못담아 낸것 같아 아쉽네요 ㅜㅜ

속은 정말 다양하답니다! 매콤한 종류부터 까르보나라 같은 달달한 맛까지 있으니

서로의 취향은 걱정하지 않고 가서 자기에게 맞는 핫도그를 고르면 될거같아요~

경찰병원역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놀라시는 분도 계실거 같네요 ㅎㅎ 




굿보이

이 피자는 작고 아담한데 맛이 정말 끝내준답니다! 이건 처음 주문해봤는데 

나오자마자 봤을땐 맛있을까 싶더라구요 ㅎㅎ

근데 남자친구가 먹고 갑자기 눈이 동그래지더니 저한테 먹어보라고 해서 

한입 먹어봤더니 아래 시트보다 토핑이 많아 정말 맛있더라구요~!! 

핫도그한입, 피자한입, 콜라한모금 이렇게 먹으니

행복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메뉴(2인)

원하는 취향의 핫도그 1개 + 포테이토피자/수프 + 콜라





경찰병원역 근처에 위치해 있으니 가락동 오신 분들은 

한번쯤 가서 식사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QUIZNOS SUB 는 아담한 매장이니 꼼꼼하게 간판보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나 핫도그 좋아하시는 분들 !

QUIZNOS SUB 추천해드릴께요 ㅎㅎㅎ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발 빠른 너구리 Fast-Racoon

▲ TOP ▲